8월 162007
 
보통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을 쓸 때는 안 좋은 소식만 올려놓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어쨌든 간단히 요약하자면 이번 회사에서도 급료체불을 당했습니다.(먼산) 그래서 또 회사를 옮겨야 하는 상황에 처했습니다. 간신히 경제적 안정을 찾아간다 싶었더니 또 이런 일이 발생하는군요. 아직도 겪어야 할 시련은 태산처럼 많이 남았나봅니다.

그렇다고 해도 생각해보면 첫직장은 들어간지 두 달만에 회사 재정상황 악화로 전직원 3개월 무급휴가 통보 후 일괄퇴사. 두 번째 회사는 이렇게 말하긴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사장이 도저히 저하고 안 맞는 유형이었기에 4개월만에 관뒀고 세 번째 회사는 들어간지 첫달부터 급료체불이 일어나 2달만에 관뒀습니다. 이번 회사는 그래도 좀 오래 버텨보려고 했는데 반 년만에 이리 되니까 씁쓸합니다.

암튼 주로 그런 연유로 인해 여러 모로 심난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술이나 밥 사주실 분은 언제나 환영하는 바입니다(..)

  10 Responses to “근황”

  1. 참 힘들게 사시는군요 oTL

    이번엔 오래 버티는데서 끝나지 말고, 오래오래 계시며 승진까지 승승장구 하시길 빌어보겠습니다. ^^;

  2. 우와 엄청엄청 부러워요>_<전 WoW 베타 신청했다가 떨어져서^^; 하시던 일이 어느 정도 결실에 근접한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건강 조심하시고 추석 잘 보내세요~(설마 추석 때도 일하시는 건...;)

  3. 루리루리 // 뭐 부러우실 것까진 ^^; 그래도 제 입장에서 보자면 대작은 확실히 대작답게 만드는 저네들 개발환경이 부럽긴 합니다. 마케팅과 상용화 스케줄에 치어서 하고싶은 거 제대로 구현도 못하고 졸속으로 서비스하게 될 생각만 하면 머리가 지끈거리는군요(..) 다행히 이번 추석때는 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취직 축하드립니다~ ^-^/

    『금색의 갓슈』는 그림만 보고 애들 만화 (…) 라고 생각했는데 시간 나면 한번 봐야겠군요..『테니프리』의 장르는 이미 훌륭한 무협개그이지요..콜록;; (하지만 그 점이 다시 보게 만든 원흉..이기도 합니다.orz)

  5. KYORO // 옙 감사합니다.

    금색의 갓슈 꼭 보시길. 여러 가지 의미로 요새 소년만화답지 않은 작품입니다. 그리고 테니프리를 무협에 비교하는 건 좀..;

  6. Raynear에서 퍼감
    피겨가 멋져 캬웅

  7. 컴퍼니 킬러의 명성이 더더욱.. 이제 SCEK로 가서 세가의 원한을 갚는거야.

  8. Arem // …음 SCEK도 나쁠 건 없겠지만..암튼 이번엔 큰 곳으로 가서(이하생략)

  9. N사라고 하시면… -_-;;; 너무 많은데요 -_-;;;

  10. Cuchulainn // 참 순탄치가 못하더군요..; 아무튼 감사합니다.

    raynear // 많죠. 그래도 메이저 N사면 4~5개로 축약되는데 그중에 하나입니다..;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