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2004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오늘(8월 15일)은 제 생일입니다.

다행스럽게도 회사에서 근무하는 사태는 일어나지 않게 됐습니다. 라고 해도 어제도 회사에서 야근이었지만. 그렇다고 해도 어차피 이것 저것 할 일이 많아 한가하게 보내기는 글른 것 같습니다.

제가 주변으로부터 자주 받는 오해 중 하나가 있는데 뭔가 하니 사람들이 보통 제가 일본 등지에 굉장히 자주 가봤을 거라고 여긴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저는 여지껏 태어나서 외국에 단 한 번도 가보지 못했습니다. 늘 가보고싶었는데 어째 계획을 세울 때마다 일이 꼬여서 물거품으로 돌아가곤 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주 휴가기간을 이용해 일본에 나가보고자 합니다. 18~22일 4박 5일로 다녀옵니다. 돈과 시간 모두 부족한 편이라 도쿄 인근만 둘러보고 올 것 같긴 합니다만 그래도 저의 20대가 다 가기 전에 외국에 나가본다는 사실에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나중에 돈 되고 시간 되면 좀 장기간에 걸쳐서 본격적으로 둘러보는 여행을 해보고싶긴 합니다.

  11 Responses to “생일&잡담”

  1. 생일 축하드려요>_< Starless님의 일본여행기, 무척 기대되네요. 전 오사카 갔을 때 이것저것 사기에 바빠 쫄쫄 굶고 다닌 기억밖에 안 나요^^;(외국까지 가서도 궁상이라니 진짜...)

  2. 생일 축하드립니다^^ 요즘 많이 바쁘신 것 같으신데, 몸 조심하시고 힘 내세요~

  3. 축하드려요 : 3

    중년의 늪에 무릎까지 푹 잠기셨네요 ^ㅁ^/

  4. [+루리루리] 감사합니다. 기대하실만한 여행기를 쓰게 될지는 저의 귀차니즘에 달려있는 문제니 너무 기대는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좀 사려고 생각하는 게 이것저것 떠오르고있는데 어찌 될지는 가봐야 알 것 같습니다.

    [+실비스] 감사합니다 ^^ 안 그래도 정신없는 주간이었죠..; 그쪽은 졸전 잘 돼가나 궁금합니다. 완성되면 꼭 보여주시길!

    [+조나단] 감사 ^^

    내년부터 30대 맞구나..OTL.. 뭐 중년에겐 중년의 로망이 있는 법! (불끈)

  5. 생일 축하허우 형님. 일본 잘갔다오우.

  6. 어제 생일 축하 드려요. 글만 몰래 읽고 가다가 모처럼 덧글 남깁니다. 추카추카

  7. 오, 생일 축하합니다. 제 친구와 생일이 같군요^^

    일본은 저도 나리타 공항에서 대기한 게 전부(….) 즐겁게 여행하고 건강히 다녀오세요>_<

  8. 드디어 다녀오시는 거군요^^모쪼록 첫 여행이니만큼

    좋은 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덧붙여 생일 축하도

  9. [+김현준] 고맙네.

    [+제네스] 아 어서오십시오. 실은 링크하신 흔적을 이전에 발견하고 저도 역 스토킹중이었습니다 ^^;

    [+시바우치] 헤에 같은 날 태어난 사람이 많군요. 그래도 여기저기 저보다는 많이 가보셨으니 무효(..)

    [+Mcscript] 감사합니다 ^^ 짧은 기간이라도 이것저것 많이 둘러보고 와야죠.

  10. 나이가 느는 건 좋은데 변태도는 더 늘리지 마셔..

  11. [+知羅君] 난 원래 건전하니 패스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