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2004
 
SEGA에서 닌텐도 DS용으로 개발중인 신작의 타이틀. 정보제공자는 siva님.

게임 오피셜 홈은 이곳. http://kimishine.sega.jp/

siva님의 게임 소개 포스팅은 http://siva.pe.kr/tts/index.php?pl=164
가보면 몇가지 잡다한 링크도 필견. 정보제공 감사합니다.

아무튼 저 노래가 머리에서 떠나지를 않고 있다(…)

닌텐도 DS의 터치스크린 기능을 이용한 게임이리라 추정하긴 하는데 제작사가 세가이며 저 홈피의 괴스러움으로 보아 나오기 전까지 속단은 금물.

오피셜 홈의 플래쉬부분에서 빛나는 부분을 클릭하면 제작자 코멘트를 볼 수 있는데 번역하자면 다음과 같다.

LOVE & RUB
~ 사랑이란 격렬하게 서로 더듬는 일~

키미시네(널 위해서라면 죽을 수 있어의 일어약자) 웹사이트에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본 게임의 디렉터를 담당하고 있는 요시나가 타쿠미라고 합니다.

인간의 원점의 욕구에는 서로를 더듬는 일, 서로 마찰하는 일이라는 것이 들어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근원적인 바램을 충족시키면서 터치패널 너머로 마리아나해구보다도 깊은 사랑의 단편을 느끼실 물건을 준비했습니다.

등등의 이야기를 해대면서 이 게임 실은 그러한 요소만으로 완결지을 리도 없고…

계속

‘너를 위해서라면 죽을 수 있어’

충격적인 타이틀입니다.
깜짝 놀랄 내용입니다.
생각지도 못하고 실소하고 맙니다.
눈물도 찔끔 납니다.
아무쪼록 기대해주시길!

이번 스크린샷에도 올리려고 생각했습니다만 아직 보여줘선 안 된다는 지시가 있었기 때문에 보통은 보일 일이 없는 소닉팀 내의 개발상황을 올려봤습니다.

사진의 스탭은 아직 극히 일부. 앞으로도 개발상황을 공개해나가겠습니다. 아마도. 찾아보시길! (주 : 타이틀 중앙 상부의 공백을 클릭하면 나옵니다.)

‘키미시네’ 프로듀서 오카와

그리하여 우리 모두 (゚∀゚)ラヴィ!!
…닌텐도 DS 구입을 진지하게 고려중입니다.

  7 Responses to “널 위해서라면 죽을 수 있어!!”

  1. 구입해 보세요!! 저런거라면 정말 끌리는데;;

  2. BangDoll // 확실히 네놈이라면 관심을 보일만한 소재군(..) 안 그래도 진지하게 구입 고려중이라고 써놨지..

  3. 사면 보여줘, 아니 빌려줘, 아니 내놔!

  4. 녹음 완료.. (…)

    어떤 게임일려나요.. 장르 미정! 발매일 미정! 인게 왠지 너무 웃겨서 맘에 듭니다. (..뭔말이래; 그나저나 줄임말은 ‘너 죽어’ 군요;;)

  5. 레온 // …깡패가 따로 없잖습니까! (…)

    KYORO // 잘하셨습니다(…) 도쿄게임쇼라도 갈 수 있었다면 어떤 물건인지 봤을 텐데 안타깝습니다. 데모버전이라도 뜨길 기다려야죠. ..나름대로 줄임말과 원제의 어감의 차이도 매력포인트 아닙니까? ;

  6. 키미 시네!

    ……위험하기 때문에, 인터뷰를 하면서도 ‘되도록 히라가나로’라고 강조하는 제작진들. 멋지군. ;;

  7. mirugi // ..개발진 핵심스탭이 스페이스채널 5 관련 멤버라고 알고있는데 진짜 답다니까요..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