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2004
 
이 게임이 지난 11월에 발매됐고 그저께(21일) 용산에 가서 구입했다. 게임 자체는 55000원을 불렀지만 4410엔짜리 그정도면 그리 나쁠 것도 없겠다 싶었고 헤매기&흥정하기 귀찮아 그냥 슥 구입. 그 자리에서 아이토이 카메라 가격을 물어보자 아이토이그루브 소프트 가격 35000원을 부르는 거였다. 카메라 하나에 아이토이 그루브를 사긴 아깝다 싶어 카메라만 따로 팔면 안 되냐고 물어보니 그냥 빼서 25000원에 해줬다. 거기에 흥정해서 2000원 다운해서 도합 78000원에 구입. 카메라 동봉판 가격이 7329엔이란 걸 생각해보면 나쁘진 않은 수준이리라 본다. 그나저나 아이토이 그루브 어지간히 안 팔렸는지 모군의 경우는 카메라 포함된 신품을 27000원에 구입했다고 한다. 차라리 2000원 싸게 카메라만 산 편이 낫다고 보는 게 내 경우에는 차라리 나은 편이었다. 아이토이그루브따위에는 일절의 관심도 가지 않은 편이었다.

아무튼 집에 들어와 게임을 가볍게 플레이. 우선 스페이스 채널 5의 울랄라를 따라 댄스를 춰봤다(..) 감도가 썩 좋지 못한 것 같아 설정에 들어가 감도를 높음으로 설정하자 그럭저럭 할만. 이번에는 버파의 아키라와 재키와 제프리와 대전을 펼쳤다. 초급 모드였기에 그들을 모두 가볍게 퍼펙트로 제압하고 다시 울랄라와 댄스(..) 아까보단 할만했지만 나름대로 난이도가 있다. 중간에 아웃당하고 게임오버.

잠시 쉬면서 아까의 모군과 게임 얘기를 하자 아이토이 카메라의 PC용 드라이버를 보내줬다. USB연결이기에 설마 했는데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돌려보니 잘 된다. 생각보다 화질도 나쁘지 않은 편. 이걸로 하두리계에 도전해볼까 하는 쓸데없는 생각을 해봤지만 패스. 덤으로 아이토이 카메라로 찍은 이미지 하나 업해본다.

  4 Responses to “세가 수퍼스타즈 &아이토이 카메라 구입”

  1. 아 이거 발매됐구나 나도 사러 가야지. 난 나이츠가 기대 중인데. 아, 울랄라 댄스는 유사한 게 이미 아이토이 그루브에 있어서 재미있게 즐기고 있음. 그루부도 난 괜찮던데. 문제는 아이토이 플레이던, 그루브던 혼자할 게임은 못 된다는 점. 클리어가 목적이 아니니까.

  2. 南無 // 뭐 이런 게임이 다 그렇긴 하지만 그렇게 야리코미할 구석이 있는 건 아니지. 그래도 같은 아이토이게임이면 이런 게 훨씬 참신한 면이 많으니까. 게다가 세가게임의 캐릭터물이라는 측면에서 봐도 꽤 훌륭하지 않은가..

  3. 엌…. 아이토이 카메라 꽤 괜찮게 생겼던데…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ㄱ

    지름신이 -┏

  4. 모노리스 // 지름신은 현찰&카드가 모두 없는 사람 빼고는 사람을 차별하지 않습니다. 동참하시는 겁니다.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