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2005
 

대세에 맞춰 지름 카테고리를 신설했습니다. 앞으로 지르는 물건은 여기에 올리게 됩니다. 기존의 게시물 중 일부도 이쪽 카테고리로 옮겼습니다.

일단 카테고리 신설 후 올리는 첫 품목은 반지의 제왕 트릴로지 박스셋입니다. 산다고 벼르고 있다가도 재정에 여유 생기면 지르자고 맘먹고있었는데 옥션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물건이 나온 걸 사무실 사람이 구입한 걸 보고 참지 못하고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그 외 아마존에서 와야 할 물건이 몇가지 있는데 이건 물건 오기 기다려 추후에 포스팅하겠습니다.

  6 Responses to “‘지름’ 카테고리 신설 &반지 3부작 확장판 박스 주문”

  1. 앞으로 무언가를 계속 지르겠다는 맹세로군!!!!

  2. 오오오오! 훌륭하군요!;ㅅ;저도 어서 질러야 할탠데요…ㅠㅠ 앞으로의 지름 기대하겠사옵니다.’ㅅ’/

  3. Buu // 그야말로 스스로의 결의의 표출이지.

    rucien // 지름의 도는 광대무변합니다. 앞으로 질러야 할 품목들을 생각하면 아직도 아득하기만 합니다.

  4. …발렌타인 대마님을 질러. 그리고 날 불러..

  5. aniki // …나중에 외국 나가는 사람 있으면 면세점에서 부탁을..

    리드 // 같은 시기에 뭔가를 지를 수 있는 기회비용으로 다른 걸 지른 거니 조금 늦어졌다고 해서 후회는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