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2005
 
DOCTOR WHO?

HAVE YOU SEEN THIS MAN?


Have you seen a man entering this strange blue box?


아는 분은 아실 닥터 후 1화의 모 장면. 누군가 진짜 이런 걸 해놓지 않았을까 해서 구글에서 Doctor Blue Box를 뒤져보자 어김없이 나와줬다. 양키들 만세. 뭐 어쨌든 나도 해보려고 했던 거니까 별로 따라하는 건 아니라고 위안을 삼는다. 아무튼 닥터를 목격하신 분의 제보는 언제나 환영(..)

아무튼 최근 KBS에서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영국에서는 무려 1968년에 방영을 시작해 27기까지 나온 꽤 유명한 드라마라고 하는데 KBS에서 방영하는 건 그 가장 최근 시즌인 27기이자 9대째 닥터라고 한다. 어쨌든 M양의 소개로 보기 시작했는데 이게 참을 수 없이 유쾌한 거다. 성격나쁜 영국식 히어로 아저씨가 주인공인 뭔가 이루 말할 수 없는 B급감성을 지닌 멋진 드라마다. 나의 SF에 대한 편견들을 사정없이 후려패 산산조각내주는 게 일품이다.

뭔가 삐딱한 노선 타는 이야기를 좋아하는 분들께는 강력 추천. 간만에 챙겨보는 양키 드라마가 생길듯 하다.

  3 Responses to “Doctor Who?”

  1. 영국제니까 양키라기보단 존불이라고 하는 게…(그게 중요하냐!)

    워낙 우리나라와는 인연이 없는 물건인지라 이게 방영한다는 소식을 듣고는 ‘대체 뭔생각으로 사왔지?’라고 놀라는 분도 있더군요.

    어떻길래 그정돈가 직접 보고 싶지만 주중에는 지방에 내려가 있어서 tv를 못 보는…(흑흑)

  2. 잠본이 // 서양인 = 양키라는 인식이 잡혀버린 걸까요. 이런 실수를.

    지방이라도 인터넷만 된다면 KBS 홈페이지에서 온에어 정도는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네이트 드라마동에 다 올라와있긴 한데 자막이 아직 한글 5화 영문 7화까지밖에 없어서 히어링으로 듣긴 빡세더군요. 아무튼 보시면 후회는 안 하리라 생각합니다.

  3. 소문만 듣고 있었지만, 방영한다길래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분들도 ‘저게 한국방영?;’ 이라고 놀라시는 느낌입니다만…; 저도 모처럼 챙겨보는 드라마가 생길 것 같아 두근두근하고 있습니다 >_<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