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072006
 

끝내주게 좋다는 R모군의 뽐뿌를 받아 간만에 화장지, 세제, 비누, 샴푸, 치약 등의 생필품 구매하러 할인마트 들렀다가 구입한 물건. 실제 써봤더니 기대 이상이었다. 손잡이부분에 건전지가 하나 들어가고 스위치를 누르면 진동이 우우우우웅 하면서 울린다. 이 상태에서 얼굴 면도를 하면 기존의 면도기를 사용할 때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매끈하게 수염이 깎여나가는 것이다. 특히 턱밑 수염이 대박인데 기존의 면도기는 아무리 열심히 면도질을 해봐도 턱밑에 남는 그 안 깎여나간 약간의 수염으로 인해 항상 찜찜함을 느껴야 했는데 이 제품은 다르다. 면도기계의 혁명이다. 내 면도인생 근 20년에 턱밑수염이 단 몇 번만에 이렇게 매끈하게 깎여나가긴 처음이다. 그야말로 스위치를 넣을 때의 전율과 사용한 후에 느끼게 되는 감동, 전율과 감동인 것이다!

덧. 상관없는 얘기지만 질레트 M3 하니 생각나는 모 라이카 카메라. 업그레이드버전으로 M6나 M7, MP 같은 것도 나오지 않을까. Mach for Professional 내지 Mach Perfection 등등(..)

  12 Responses to “전율과 감동!!”

  1. 저도 저 면도기 씁니다. 제 맘대로 ‘질레트 마크 3 파워’라고 부르고 있지요(…). 이 시리즈는 처음에 M3이 나왔다가 M3 Turbo가 나오고 M3 Power까지 나오는 것이 진짜 마크 3틱하기는 합니다.

  2. 아니 이런 소름끼치게 좋은 물건이(…) 면도기를 갈아치울 때가 왔습니다 orz

  3. 이제 그 찌질한 턱밑 잔수염을 완전히 제거할수 있겠군! ㅠ.ㅠ

    흑 정말 간만에 보는 생필품이로군 ㅠ.ㅠ

  4. mirugi님 블로그에서 링크 타고 왔습니다.

    그나저나 m3p…를 보고 mp3p로 착각을 했습니다. OTL

    면도기에 왠 mp3p…

  5. 역시 대세는 진동이군..

  6. 오오.. 남자분들께 선물 드리면 그만이겠군요! 적어둬야겠네요! +ㅁ+;

  7. wizdom07 // 후후 그야말로 전율스럽지

    룬 // 세탁기는 생필품 아니던가요.

    전뇌인간 // 면도를 하면 MP3재생이!

    aniki // 덜덜덜덜덜

    NeCo // 나한테 선물해줘! 라고 해봐야 의미가 없군 OTL..

  8. 전율과 감동의 이글루 링크 신고. (웃음)

  9. 난나 // 이런 누추한 곳을 링크해주다니 감동에 전율하는중.

  10. 남자들만 알 수 있는 면도의 세계군요 ;;;

  11. 아. 오빠; 제 핸드폰에 반응이 온 게 … 무려 새벽 1시 20분 경이던데요; 요즘 핸드폰이 고물이 다 되어서…. 4년 썼더니 애가 맛이 가버렸어요~ 하하하;; -_-;;;

  12. 리드 // 그렇군요 마크3!! 요새 카메라쪽에 빠져살다보니 그생각을 못했군요.

    Lynn // 수염은 기르든 깎든 간에 어쨌든 남자만의 로망이긴 합니다(..)

    NeCo // 으윽 그랬나. 상태 안 좋으면 공폰 하나 얻든지 싼 거라도 새로 사는 게 낫겠지.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