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2006
 
LG 우규민, 강습타구 부상 간신히 면해



제정신이냐 이게? 저거 선수 의사가 어쨌든 일단 당장 강판시키고 병원 보내 검사부터 받게 할 일 아냐? 저정도 강습타구가 글러브에 스치고 어쩌고 할 수준의 레벨인가? LG구단은 임수혁사건으로부터 대체 뭘 배운 거지? 이순철 네가 그러고도 감독이냐 이 ㅆㅂㄹㅁ?  네 아들도 중학교에서 야구한다는데 구장에서 타구에 머리 맞고 부상당해도 투혼으로 싸우라고 할 거냐?

내 이상훈 사건 때부터 LG팬이길 포기했고 팀운영 진짜 개같이 하는 거 보면서도 심한 욕은 참으려고 했는데 이건 정말 안 되겠다. 저따위 인간은 감독이기 이전에 인간으로서 이미 글러먹었다. 다른 감독은 팀 성적 안 나와도 일단 자기가 책임 지면서 겸허한 자세로 나오는데 이순철 저쉑은 항상 선수탓으로 돌리기 급급하더니 이젠 자기 결정 하나 때문에 선수생명 끝장나도 좋다는 건가? 민경수는 올시즌 25경기에서 벌써 17경기 등판했고 그 외에도 15경기 전후로 등판한 선수들만 3~4명쯤 되는데 선수들 여름 지나기도 전에 다 어깨빠지게 만들 일 있나.

내 야구 20년 가까이 봐왔고 많은 감독 봤지만 저렇게 쓰레기 같은 작자는 처음 본다. 팀 성적 좀 안 나올 수도 있고 구단 운영 좀 엿같이 할 수도 있지만 이건 정말 아니다. LG구단은 당장 사과성명을 내도 모자랄 판인데 뭐하고있나 모르겠다. 그러고보면 시범경기때 김민기가 발목 통증 호소해도 계속 던지게 해서 8실점인가 하게 만든 일 있었지 아마. 네가 그따위니까 선수들 부상이 끊이질 않는 거다. 그러면서 지면 맨날 선수탓만하지? 열심히 안 뛰었다느니 부상 때문에 어쩔 수 없다느니. 차포 다 떼고 해도 성적나오는 김재박감독은 뭐고 재활병동 이끌고 성적내는 김인식감독은 뭐라고 생각하는 건데?

덧. 올해 LG Twins의 구호는 ‘Team first’이다. 팀을 우선한다는 게 이런 거라고 한다면 팀따위 집어치우고 야구고뭐고 다 관두라고 말하고싶다.

참고로 MLB의 경우



좋은 대조가 되지 않는가. 이놈의 후진국 같으니.

  6 Responses to “이순철 이런 미친XX를 봤나”

  1. 정말 사람도 아님, 맞은 순간 바로 들것 불러서 대기하고,

    뒷투수 바로 몸풀게 해서 바로 강판시키는게 도리인데, 대체 무슨생각..

    설마 투수가 “더 던질래요” 라고 했다고? 팀을 맡은 감독이라면 모든 선수는 자기의 분신 아닌가? 헌신짝처럼 쓰고 내다버리면 끝이라는건가…. 저러니 욕을 먹지.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건 당연한거고, 저런인간이 감독질하고 있으니 그저 한심할뿐이다. 왜 퇴진릴레이가 벌어지는지 너무나 잘 이해할수 있던 장면이었다. -_- 썩을놈.

  2. 저 선수 어제 경기 끝날때 까지 병원 안 가고 벤치에 있더군요. 해설자들이 빨리 병원 보내야 한다고 그랬는데.. 어떻게 됐는지 원..

  3. 에휴 저런일이 없어야 되는데 말입니다(-_-) 제발 괜찮기를…(저랑 동갑이더군요-_-)

  4. 동영상을 보니까 욕이 나오는 군요. 설령 던지겠다고 한다손 치더라도 당장 쥐어박고 (아 그럼 안되지) 병원으로 급송해야죠. 내출혈이라도 있었다면 그야말로 시간과의 싸움인데…

    그나마 응급팀이 튀어나오는 속도도 MLB는 15초 이내, 잠실은 1분가량. -_-

  5. 진짜 욕을 해주고 싶어지는 순간.

    응급팀 어서 안나오고 뭐하냐고 고함을 질러도 모자랄 판국에 -_-; 저 투수가 앞으로 과연 감독을 믿고 투구를 하고 싶어질는지도 의문.

    *누가 나 감독 안시켜주나 -_-; 저거보다는 수억배 잘 할 자신 있는데*

  6. 룬 // 김민기가 아니라 김광삼이었더군요. 시범경기에서 던지다가 발목 아프다고 하니 일부러 110구 채우게 했다는 얘기. 부상선수가 끊이질 않는 게 다 이유가 있다니까요.

    Lohengrin // 다행스럽게도 별 이상은 없었다고 합니다.

    민규君 // 임수혁선수 사건이 자꾸 오버랩돼서 씁쓸하더군요. 그때 재빠른 의료진의 대처가 있었다면 과연 그리 됐을지.

    하얀까마귀 // MLB는 뒤도 안 돌아보고 바로 실어나가죠. 선수의 의사따위 이럴 땐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Cuchulainn // 이미 Fe감독은 팀내에서 신망을 잃은지 오래입니다. 구단에서는 선수단 장악 좀 해보라고 전폭적으로 지원해준 건데 저정도까지 삽질할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