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032006
 
나는 내가 어린 시절 본 슈퍼맨에 나오던 슈퍼맨과 로이스의 데이트 장면을 우주에서 가장 스케일 크게 벌인 데이트 장면으로 기억한다.

그리고 이번에 본 슈퍼맨 리턴즈에서는 우주에서 가장 스케일 크게 궁상을 떠는 남자의 모습이 나온다.

과연 슈퍼맨이다. 니마가 우주 짱드셈.

덧. 그 외 요약감상을 하자면 본편의 주제는 슈퍼맨의 범우주적 스케일의 로이스와 관계회복을 위한 일대 작업기라고 해야 할듯.

덧 2. 야구장 장면 최고. 나도 마구 열광하고싶었지만 극장 안에 아무도 거기서 열광을 안 한다. 다들 영화 헛보고있다. 아무튼 브라이언 싱어는 슈퍼히어로물에 대해 제대로 이해를 하고 만드는 몇 안 되는 감독 중 하나다.

덧 3. 렉스 루더는 과연 천재적인 악당이다. 세상에 어느 수퍼히어로물의 악당이 땅투기란 걸 생각했냔 말이다.

  4 Responses to “Superman Returns”

  1. 야구장 장면은 정말 최고죠. 영화의 모든 요소들이 있어야 할 곳에 다 완벽하게 들어서 있어서 어떻게 할 말이 없더군요.

  2. irc 모채널의 어떤 여성분 왈,

    “눈에 들어오는것은 슈퍼맨 거시기밖에 안들어오던데 재미도 없고 ㅠㅠ”

  3. 땅투기.. 한국사람인가?

  4. 와이티 // 끄덕끄덕. 말이 필요없습니다.

    모노리스 // 슈퍼맨은 원래 거시기도 슈퍼해야 합니다(..)

    SKy // 정말 한국인들에게 영감을 얻은 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긴 하더군요. 요새 뉴욕 집값 한국인 투기꾼들이 올린다는 얘기도 있더군요..;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