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2006
 


출처는 Wikipedia. Jim Lee는 아시다시피 한국인이면서 DC에서 활동하는 걸로 유명한 아티스트.

아무튼 저 두 일러스트의 구도가 재미있다. 각각 낮과 밤의 이미지를 고스란히 나타내면서 마치 서로 마주보는 듯한 구도로 그려놓은 게 멋지다. 과연 DC를 대표하는 양대 히어로랄까.

  3 Responses to “Jim Lee의 배트맨과 수퍼맨 일러스트”

  1. ㅜ_- 하긴요. 슈퍼맨은 태양열로 충전하는 30초 충전완료 태양전지 에너자이저이고.

    배트맨은 구름 잔뜩낀 고담씨티 하늘에 박쥐 빔(;;)을 쏴야 나타나는 히이로 잖아요 ㅜ_-

    잡설로, 요즘 저희집 케이블에 카툰 네트워크가 안나와서 리그를 못보고 있습니다. 슈퍼맨과 배트맨 + 기타 등등 인물들의 만담을 듣고 싶어요 orz

  2. 음, 슈퍼맨의 일러스트는 ‘낮’ 이라기 보단 ‘해질녘’이라는 느낌이네요.

    웬지모르게 슈퍼맨이 많이 늙어보이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말이죠.(리턴즈에서 조낸 회춘해서 돌아왔으니…)

    조금 서글픈 느낌이 듭니다.

  3. BACTERIA君 // 카툰네트워크가 안 나온다니 애도를. 저스티스리그는 DVD 살까 하다 보류한 작품..

    모노리스 // 뭐 보기에 따라선 그럴 수도 있는데 역시 수퍼맨은 태양과 같은 존재란 느낌이라서요. 늙어보이는 거야 양키코믹스 그림체가 원래 그러니..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