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2007
 
좀전에 방명록에서 사건 하나가 일어났습니다.

말이 유쾌하지 별로 보기에 아름다운 표현은 아닌 관계로 보실 분은



대충 저런 겁니다.



홈 굴린지 몇년째지만 이런 한심한 방문자는 처음 보는군요. 저걸 신고라도 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효과가 있으려나.

아무튼 몸살기운 들어서 몸이 납덩이 같은데 별일이 다 생기는군요. 요즘 애들 정신연령이란 게 저렇게 후잡했는지 원.

  10 Responses to “유쾌한 방문자”

  1. 유쾌하군 자 건배..

  2. 역시 정체불명의 어린이들이 와서 행패를 부리는 것은 막을 길이 없는 듯… -_-;;

  3. 저런걸 보면 정말 실명제가 필요한건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죠..

  4. 그래도 나름 민족고대 들어갈 정도면 3년간 공부깨나 했을 텐데, 그러느라 뇌에 주름이 다 펴졌나봐요. 불쌍해라~

    요즘은 사이버테러라든가 명예훼손 신고하는 게 보편화되어 있다 보니,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면 좋은 결과 있지 않을까요? 동방예의지국에서 부모욕설이 얼마나 중죄인데.

    (쓰는 닉네임이나 말투 보아하니 DC 같은 데서 찌질대는 것만 배우고 절도는 못 배운 거 같으니 아직 학교 품에 안겨 있을 때 사회의 쓴맛을 보여줘야…)

  5. 거참 신기하군요. 여기에 오덕스러운 포스트가 있던가요?

  6. 있긴 하죠. 닥터후와 배트맨 관련 포스트!(…)

  7. 동굴곰 // 뭐 일단 신고 넣어두긴 했는데 우리나라의 공권력이란 게 애초에 그다지 신뢰할 수 있는 물건은 아니니 기대는 않는 편이 낫지.

    H. Son // 뒤져보면 은근히 있긴 합니다(..)

    HBKid // 스타트렉 광팬을 트레키라고 하듯 영국에선 닥터후 팬을 후디즈라고 한다더군.

    민스님 // 건배

  8. 정말 저 사람(?), 뇌 주름을 자알 다림질했나 보네요. 별 (……)

    * 닥터 후 광휀들을 이르는 말은 Whovian인데, 이 말은 주로 옛 시리즈의 열성적인 휀들을 지칭하는 모양이더라고요. ~_~

  9. 엠 // 아하 그런가. 내가 잘못 줏어들은 모양이군. 알려줘서 감사

  10. Cuchulainn // 생활의 활엽수죠.

    raynear // 그래도 실명제는 반대입니다.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글까요.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